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노스 43인치 TV형 모니터 솔직후기,언박싱

by sibest 2020. 5. 31.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PC를 새로 구매했더니 넓은화면에서 보고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하지만 이미 3개월 할부로 PC를 구매해서 자금여유는 없습니다...

32인치 4K(UHD)모니터는 기본 35만원부터 시작하더군요..

그리하여 잔머리 굴려 찾아낸게 43인치 4K(UHD) TV입니다!!!!

 

폭풍검색과 비교견적을 통해

나름 우선순위를 뽑고 제일 좋다고 생각한것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컴알못에 이어 기계도 상당히 낮은 지식을 갖고있어

공식사이트 홍보자료를 읽어도 잘 모르겠더군요.

 

 

이노스TV

오호 LG제품 사용하고 있고,

이노스TV

오호 뭔말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좋아보이는군...!! 구매!!

 

사실 5년AS보증(무상1년+유상4년)한다고 해서 혹했습니다.

제품비+배송비=24만원!!!

가격도 모니터에 비하면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그리하여 배송이 왔습니다...ㅋㅋㅋㅋ

생각보다 너무큰데..????

제 발이 조금 나왔네요...

TV가 저렇게 큽니다...ㅋㅋ

구성은 되게 단조로워요

설명서,브라켓,TV,리모콘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사진찍을게 별로 없더군요...

조립하고 전원연결하고 HDMI연결하니

바로 나왔습니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유튜브에서 제 최애인 워크맨을 틀었는뎈ㅋㅋㅋㅋㅋ

화면이 너무커요 눈알을 돌리면서 화면을 봐야함 ㅜㅜㅜㅜㅜㅜㅜㅜ

 

무조건크다고 좋은건 아닌듯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죠 ㅋㅋㅋㅋㅋ

몇일뒤 새로운 장비가 하나 추가됩니다.

두둥! ㅋㅋㅋㅋ

이건 다음에 포스팅 할게요.

 

그래도 큰모니터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고

한눈에 볼수있다는게 큰 장점인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