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의왕맛집 양지뜰-솔직후기

by sibest 2019. 11. 5.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오늘은 의왕에 위치한 '양지뜰'이라는 오리고기집에 갔어요~

경기도 외곽에있는 음식점 처럼 건물을 예쁘게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저녁에 갔기에 사진이 제대로 안찍혔어요...

할수없이 네이버에 있는 음식점 사진 퍼왔습니다 ㅠㅠ

꼭 반지의제왕에 나오는 호빗마을 같죠??ㅎㅎ

아는지인과 둘이 갔으나 생오리 와 양념오리 둘다 먹고싶어서 한마리로 반반 시켰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이리저리 두리번두리번~~솥뚜껑이 엄청크죠???ㅎㅎㅎ

늦은시간에 와서 한적했어요~

겨울에 저 대형난로에 고구마구워먹으면 참 맛있을듯... 마시멜로도...ㅋㅋ

기본찬은 이렇게 나왔구요.

고기는 생오리부터 구워주시더라구요

참 좋다 생각한게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전부다!! 구워주셨..ㅋㅋㅋ 넘좋아

통마늘도 함께넣고 지글지글~~

다 구운 생오리에 깻잎위에 쌈무하나 얹고! 겨자소스 콕 찍어 한입 먹어봤습니다.

역시 고기는 진리야...

양념오리도 넣고! 기름 고인곳에 부추,미나리,김치도 넣고! (부추꿀맛ㅋㅋ)

도중 시킨 잔치국수! 양을 곱배기양으로 잘못주신거 같은데요 사장님??

이거 다 먹으면 고기 못먹을거 같은데요?????

양념오리를 시키면 우동을 서비스로 넣어주신다고 하네요.. 슬슬 배가 부른데...

그래도 쌈무,김치,구운통마늘,양념오리 이 조합을 포기할 순 없지!!

배가 터지려는 찰나에 사장님께서 볶음밥이 맛있다고 권하셨어요...

나팔귀인 저는 무언가에 홀린듯이 주문을 했답니다..ㅋㅋㅋㅋ

결국 다 먹고 터질거같은 배를 부여잡고 나왔습니다..

 

한마리는 3~4명이서 먹어야 딱 맞을거 같아요..

고기가 신선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든든한 한끼였습니다.

특히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세요!

 

맛       ★★☆

서비스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경기 의왕시 포일동 235-2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