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또래오래 - 오곡후라이드치킨 솔직후기

by sibest 2019. 11. 15.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저는 또래오래 오곡후라이드치킨+소떡소떡을 시켜보았습니다

배달박스에 또래오래 모델인 SF9,신예은님 사진이 보이네요 ㅎㅎ


배달은 저녁피크시간대에 주문하여 40분 정도 걸린거 같은데 사장님이 직접 배송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진심이담긴 맛있게 드시라는 말과 90도로 인사해 주시는데 서비스 마인드가 장난아니시구나 느꼈습니다..


짜잔 ~~ 박스를 열어보니 황금빛 치킨과 무 , 콜라 , 머스타드소스 , 양념치킨소스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되게 크리스피해 보이죠?? 
실제로도 겉바속촉이였어요 ㅎㅎ
하지만 저에게는 일반 프렌차이즈 치킨들과 비슷하게 맛있더라구요.. 확 당기는 무언가가 없었습니다.


자! 이제는 소떡소떡!

어렸을때 분식집 지나다니다 양념떡꼬치 많이 사먹었는데 소스가 딱 그 맛입니다!! 추억의 맛이에요!! 큰떡에 소세지와 같이 한입 베어무니 아... 이럴려고 돈버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또 한끼를 해결했네요.

맛 : ●●●◐○
서비스 : ●●●●●
개인적으로 치킨보다는 소떡소떡이 더 와닿았습니다. 조만간 치즈볼과 소떡소떡만 배달시키는 날이 올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