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솔직후기

by sibest 2019. 12. 7.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요즘 배달음식을 너무 먹은 것 같아

오늘은 집에서 밥을 먹기로 결심했습니다.!

얼마 전에 구매했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구매하고 아직 리뷰를 안 하고 있었어요..ㅋㅋㅋ

 

허닭은 개그맨 허경환 씨가 대표로 계신 곳인데

워낙 맛있는 다이어트 제품을 판매하기로 유명하죠 ㅎ

 

맛 종류는 치즈불닭 , 불고기 맛 , 갈릭 , 오리지널 이렇게 4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매운걸 못 먹으니 치즈불닭 빼고 주문!

100% 국내산 닭으로 조리하며

1팩당 단백질 최대 19g을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조리법도 상당히 간편하답니다 ㅎㅎ

 

1. 전자레인지 1분

2. 프라이팬에 중불로 2~3분

저는 기름이 땡겨서 프라이팬에 조리를 해봤어요

오리지널과 갈릭으로! ㅎ

지글지글~~ 조리가 굉장히 편하네요..ㅋㅋㅋ

잘 구운 후 한입 크기에 맞추어 잘랐어요 ㅎ

이것만 먹긴 좀 그러니까 계란후라이도 ㅎㅎ

반숙 너무 잘됏다.. 소질 있는 듯???

짜잔~ 오랜만에 집밥이 완성되었어요

사실 크게 요리한 건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의 맛은 닭가슴살처럼 퍽퍽함이 없고

잘 씹히고 목 넘김도 좋습니다!

부산어묵 프라이팬에 튀겼을 때의 맛과 매우 흡사해요!

예전에 운동한다고 샐러드나 드레싱 없이 닭가슴살만

6개월간 먹은 적이 있는데...

 

이후 2년간 치킨을 못 먹었어요 질감이 싫어져서..ㅋㅋㅋ

근데! 이건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탱글탱글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다른 소스를 첨가하지 않고 먹어도

맛있어서 밥반찬으로도 괜찮네요 ㅎㅎ

 

오랜만에 뿌듯하게 먹은 집밥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