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켓몬고 할로윈 이벤트-꼬부기

by sibest 2019. 10. 25.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포켓몬고 할로윈 이벤트가 한창인데요.

오늘은 할로윈 레이드에 대해..ㅎ

 

할로윈 이벤트에는 새로운 레이드가 추가되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여러 할로윈 의상을 입은 귀여운 포켓몬들을 만날 수 있어요!

레이드 배틀에서는 아래와 같은 포켓몬을 만날 수 있어요 ㅎㅎ

 

★ 껍질몬 의상을 입은 이상해씨
★ 탕구리 의상을 입은 파이리
★ 데스마스 의상을 입은 꼬부기

 

귀여운 꼬부기를 한번 잡아볼게요 ㅎㅎ

헐... 뭐야... 왜케 귀여워..... 

배틀! 사이즈업 되니 더 귀엽네...ㅋㅋ

때려서 미안해.. 아픈 모습도 귀여....ㅋㅋ

레이드 배틀 승리 후 꼬부기 포획 ! 

다른 레이드에 비해 손쉽게 포획에 성공!

귀여운 코스튬을 입은 꼬부기는 소장..ㅋㅋ

 

참고로 할로윈 레이드에 나오는 몬스터들은 진화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