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걸작떡볶이치킨 솔직후기

by sibest 2020. 4. 20.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매콤한게 땡기네요..

청하님이 모델로 계신 걸작떡볶이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청하님 예뻐서 주문했어요.

구성품은 떡볶이,순살치킨,김말이튀김,무,단무지,치킨소스,갈릭소스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하나씩 살펴 볼게요!

탄수화물에는 고기가 들어가야 제 맛이죠!!

순살치킨에 감자튀김도 살포시 들어있습니다 ㅎㅎ

김말이쓰~

떡과 고기를 한입에!!

불향 + 매콤달달한 맛! 중독성 있어요 ㅋㅋㅋ

치킨도 엄청 바삭바삭해요 그냥먹어도 맛있어요

하지만!! 떡볶이와 치킨을 같이시켰는데

치킨만 먹는다는건 예의가 아닌거같아서

 

떡볶이에 살짝 찍어 봤더니...

아... 소소하지만 행복해....ㅋㅋㅋㅋ

바로 이거죠!

김말이님도 안찍어 먹으면 섭섭하니

콕 찍어서 한입!

치킨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고

감자튀김은 양념치킨 소스에 찍어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존맛...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