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의왕 예쁜카페 '지나는길' 후기

by sibest 2019. 11. 23.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오늘은 예쁜카페 리뷰를 하려합니다.

 

사실 백운호수 카페에 가려 했는데 길을 잘못들어 내손동쪽을 지나게 되었는데

지나가다가 외관이 너무예뻐서 봤더니

카페이름이 지나는길 이더라구요. 

뭔가 좋은느낌이와 바로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제가 들어갔던 골목이 내손동 공방골목?? 식으로 구성이 되어

아기자기하게 아름답게 꾸며진 곳들이 많더군요!

내부 정말 인테리어 예쁘죠??

내부 홀은 이런식으로 3개 홀이 존재하더라구요.

알고보니 밤에는 간단한 맥주도 판매를 한답니다 ㅎㅎ

캬라멜 마끼야또 , 딸기바나나 쉐이크와 바나나케익 , 치즈쇼콜라 케익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예쁘죠 ㅎㅎ

바나나케익은 처음 먹어봐서 무슨맛일까 궁금했는데..

과자 바나나킥의 향이 났어요

맛있는 맛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도 무난히 맛있고 ^^

분명 밥을 먹고왔는데 왜 더들어 가는거죠??

예쁜 천장과 벽을보며 현자타임을 잠시 갖다 나왔습니다.

 

가끔 와서 힐링좀 하고 가야겠어요 ㅎ

 

맛 : ●●●
서비스 : ●●●●●

 

지도정보 같이 올려둘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