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종근당] 녹용홍삼기력진 솔직후기

by sibest 2020. 1. 4.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오늘은 건강을위하여 구매한 녹용홍삼제품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포장!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듯 싶어요 

총 60포 구매하였구요. 유통기한이 굉장히 넉넉하네요 ㅎ

녹용,홍삼,천궁,참당귀,사철쑥,지황,영지버섯 등등

몸에 좋다는것은 죄다 넣은 듯 해요.

 

전에 홍삼 리뷰를 하였는데

몸에 큰 변화를 느끼진 못했어요.

양이 얼마 안되서 그런걸 지도..

2019/11/03 - [일상] - 웰라이프 홍삼진액-솔직후기,언박싱

 

웰라이프 홍삼진액-솔직후기,언박싱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즐겁지않은 일요일입니다... 내일이 월요일이기 때문에???ㅠㅠ 오늘은 웰라이프 홍삼진액 리뷰를 할까..

sibest.tistory.com

이번에는 60포나 되니 한번 기대를 해봐야 겠습니다.

한포 뜯어 봤습니다.

색깔이 건강을 부르는 색깔이네요 ㅎㅎ

 

맛은 달달합니다!

마찬가지로 홍상성분이 들어갔기 때문에

몸이 따뜻해지는게 바로 느껴지네요 ㅎ

 

여러분들도 새해 건강,행복 모두 챙기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