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천안 맛집 밥상차려주는집 솔직후기

by sibest 2020. 1. 2.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2020/01/02 - [일상] - 천안 뚜쥬루 빵지순례

천안 빵집리뷰에 이어 바로 옆에있는

한정식집 리뷰를 하려 합니다.

저녁에 손님이 매우 많더라구요.

메뉴판은 별도로 찍지 않아 네이버 내용으로 대체 합니다.

한상차림 스페셜 2인 주문했어요.

신기하게도 반찬을 나눠서 주시는게아닌

 

한번에 모두 주시더라구요.

모든 음식을 한눈에 담을수 있어 좋았어요.

솥에 있는밥을 옮기고 숭늉물을 넣은 모습 ㅎㅎ

기본 찬들과 갈비찜,간장게장,회,떡갈비 등등

풍성하고 푸짐하게 먹은것 같네요

메인 요리인 대하구이!

크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가족단위로 많이 오다보니

살짝 시끄러웠지만 대체적으로 좋았네요.

 

 : ●●●

서비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