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굽네치킨] 갈비천왕 치킨 , 시카고 피자 솔직후기

by sibest 2020. 1. 7.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오랫만에 치킨을 주문하기로 합니다.

바로 굽네치킨의 갈비천왕 치킨 , 시카고 피자 세트!

박스를 개봉하니 갈비향이 솔솔 올라오네요 ㅎ

다음 시카고피자! 

5개의 큐브치즈가 인상적이네요 ㅎㅎ

맛도 인상적일지?!?

굽네치킨에서 판매하는 피자라서 별 기대를 안했는데

잉!??! 치즈향과 두께 , 단호박의 향이 제대로 올라오네요

자극적인 단짠단짠이 아닌

 

치즈와 단호박의 단짠단짠 이랄까??

피자 전문점에서 주문했다고 해도

믿을 것 같은 맛이였어요!

 

다음! 치킨으로 돌아와서!

튀김옷 없는 치킨이라 그런지 느끼하지도 않고

갈비소스의 단맛과 굉장히 잘어울리네요

혼자 일반 치킨 한마리를 다 못먹는데

굽네치킨은 한마리 다 먹습니다!!

 

맛있는 한끼였네요 ㅎ

치킨은 믿고 먹는데

피자도 믿고 먹어도 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