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떡] 돈까스오떡 솔직리뷰

by sibest 2020. 1. 6.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오늘은 돈까스떡볶이 입니다.

돈까스에 떡볶이라니 기대되네요 ㅎ

와.... 돈까스+떡볶이+치즈+고구마무스!

아름답네요 ㅋㅋ

튀김도 한번볼게요~

따뜻하게 왔는데 어묵튀김이 심각하게 변형되어 있네요

느낌이 좋지않으니 어묵튀김은 버리기로 합니다

튀김옷과 고기가 적당한 두께로 되어있어요

고구마 무스랑 치즈 ㅎㅎㅎㅎㅎㅎ

한입먹으니 절로 웃음이 나오네요

다음은 떡과 어묵! 매콤매콤하니 계속 손이 갑니다 ㅎ

김말이 튀김에 소스를 콕 찍어 한입 베어물면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맵기조절도 가능한데 저는 순한맛으로 먹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