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Lukas Graham - 7Years (가사/뮤비)

by sibest 2019. 11. 12.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오늘 추천드릴 노래는 'Lukas Graham - 7Years' 입니다.

 

요즘 발라드를 많이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날씨가 춥다보니 마음이라도 따뜻하시라고 

발라드쪽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사진 - Lukas Graham 인스타그램

Lukas Graham에 대하여 설명드릴게요.

루카스 그레이엄은 개인이자 , 팀입니다. ㅎㅎ

위 팀은 2016년 첫 앨범을 발매 하였는데요. 대박이 터졌습니다.

사진 - Lukas Graham 인스타그램

지금 소개드리는 '7Years'라는 곡으로 데뷔를 하였거든요. ㅎㅎ

루카스 그레이엄은 어린시절 본인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라고 하였습니다.

 

어머니 , 아버지에 대한기억을 가지고 자신이 20살 , 30살 나아가

더 나이를 먹었을때 삶은 행복할까 하는 매우 진정성 있는 노래입니다.

사진 - Lukas Graham 인스타그램

노래 한곡으로 듣는이의 삶을 돌아보게 한다는게 정말 쉬운일이 아닌데

루카스 그레이엄은 그 어려운걸 해냅니다...

사진 - Lukas Graham 인스타그램

정말 아름다운 노래인 'Lukas Graham - 7Years' 가사와 뮤비 올리며 마무리 할게요.

꼭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Once I was seven years old\

언젠가 내가 7살 이었을 때

my mama told me

나의 어머니는 내게 말하셨지

Go make yourself some friend

가서 친구 좀 만들어봐

or you'll be lonely

안그러면 넌 외로워질꺼야

Once I was seven years old

언젠가 내가 7살 이었을 때

It was a big big world

세상은 크고 컸어

but we thought we were bigger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더 크다고 생각 했지

Pushing each other to the limits

한계까지 몰아붙일수록

we were learning quicker

우리는 더 빠르게 배울 수 있었지

By eleven smoking herb

11살 때부터 마리화나를 피우고

and drinking burning liquor

독한 술을 마셨었어

Never rich so we were out

우린 절대 부자는 아니니까

to make that steady figure

적당히 먹고 살만큼만 벌어들이며 살았어

Once I was eleven years old

언젠가 내가 11살이었을 때

My daddy told me

나의 아버니느 내게 말하셨지

Go get yourself a wife

나가서 배우자를 맞이하라고

or you'll be lonely

그렇지 않으면 넌 외로워질 거라고

Once I was eleven years old

언젠가 내가 11살이었을 때

I always had that dream like my daddy before me

난 언제나 내 앞의 아버지처럼 꿈을 갖고 있었어

So I started writing songs

그래서 난 노래를 쓰기 시작했어

I started writing stories

난 이야기를 지어내기 시작했어

Something about that glory

영광에 대해서 말야

Just always seemed to bore me

항상 날 지루하게 하는 것 같아

'Cause only those I really love will ever really know me

왜냐면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들만이 나를 진짜 알 것 같기 때문이지

Once I was twenty years old

내가 20살이었을 때

My story got told

나의 이야기가 들려왔지

Before the morning sun when life was lonely

아침 해가 뜨기 전 내 삶이 외롭다고 느껴질 때

Once I was twenty years old

내가 20살이었을 때

Lukas Graham!

I only see my goals

난 내 목표만 바라봤어

I don't believe in failure

실패란 것은 믿지 않았어

'Cause I know the smallest voices They can make it major

왜냐면 엄청 작은 목소리들이 중요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거든

I got my boys with me at least those in favor

난 적어도 나를 지지해주는 친구들이 있었어

And if we don't meet before I leave

그리고 만약 내가 떠나기 전에 우리가 만나지 않았다면

I hope I'll see you later

내가 너를 나중에라도 볼 수 있기를 바래

Once I was twenty years old

내가 20살이었을 때

My story got told

나의 이야기가 들려왔지

I was writing about everything I saw before me

내가 전에 본 모든 것들에 대해서 쓰고 있었어

Once I was twenty years old

내가 20살이었을 때

Soon we'll be thirty years old

곧 우리는 30살이 되겠지

Our songs have been sold

우리의 노래들이 팔리며

We've traveled around the world

우리는 세상을 여행했지

and we're still roaming

그리고 우리는 아직 배회하고 있어

Soon we'll be thirty years old

곧 우리는 30살이 되겠지

I'm still learning about life

난 아직 인생을 배우고 있어

My woman brought children for me

나의 여자가 나를 위해 아이들을 데려왔어

So I can sing them all my songs

덕분에 그들에게 나의 모든 노래들을 불러줄 수 있었어

And I can tell them stories

그리고 난 그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겠지

Most of my boys are with me

거의 나의 모든 친구들은 나와 함께 있어

Some are still out seeking glory

일부는 아직 영광을 찾기 위해 나가 있고

And some I had to leave behind

그리고 내가 떠나야만했어

My brother I'm still sorry

나의 친구들에게 아직도 미안해

Soon I'll be sixty years old

곧 난 60살이 되겠지

my daddy got sixty-one

나의 아버지는 61살이 되었어

Remember life

삶을 기억해

and then your life becomes a better one

그리고 그렇게 하면 너의 삶은 더 나아질거야

I made a man so happy

난 그를 매우 행복하게 만들어줬어

when I wrote a letter once

한 번은 편지를 써줬어

I hope my children come and visit once or twice a month

난 내 아이들이 한달에 한 번 또는 두 번이라도 이 곳에 와줬으면 좋겠어

Soon I'll be sixty years old

곧 난 60살이 되겠지

Will I think the world is cold

혹시 내가 세상을 차갑다고 생각할까

Or will I have a lot of children who can warm me?

또는 날 따뜻하게 해줄 아이들이 많을까

Soon I'll be sixty years old

곧 난 60살이 되겠지

Soon I'll be sixty years old

곧 난 60살이 되겠지

Will I think the world is cold

혹시 내가 세상을 차갑다고 생각할까

Or will I have a lot of children who can warm me?

또는 날 따뜻하게 해줄 아이들이 많을까

Soon I'll be sixty years old

곧 난 60살이 되겠지

Once I was seven years old\

내가 7살 이었을 때

my mama told me

나의 어머니는 내게 말하셨지

Go make yourself some friend

가서 친구 좀 만들고 오렴

or you'll be lonely

안그러면 넌 외로워질꺼야

Once I was seven years old

내가 7살 이었을 때

Once I was seven years old

내가 7살 이었을 때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현우 - 환상 (가사 / 뮤비)  (4) 2019.11.14
Kiana Lede - EX (가사 / 뮤비)  (2) 2019.11.13
JP Cooper - In The Silence(가사 / 뮤비)  (2) 2019.11.11
박재범 - On Fire (가사/뮤비)  (2) 2019.11.10
Zion.T - 5월의 밤 (가사/뮤비)  (0) 2019.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