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볼트떡볶이+명랑핫도그 배달음식 솔직후기

by sibest 2020. 3. 15.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굉장히 오랫만에 글을씁니다 ㅎㅎㅎ

 

오늘은 볼트떡볶이+명랑핫도그 세트 후기입니다!!

오랫만에 FLEX해버렸지 모야~

먼저 배달온 명랑핫도그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짜잔~~ 보기만해도 군침이..ㅋㅋㅋ

명랑한세트 주문했구요

고구마 통 모짜 ,통모짜 , 숯불갈비 , 모짜렐라 , 먹물치즈 이렇게 주문했어요 ㅎㅎ

 

저는 단걸 좋아하기에 모두 설탕뿌림 ㅎㅎㅎㅎㅎ

리뷰이벤트를 통해 가래떡 핫도그도 서비스로 받았어요!!

포커스 잡기에는 실패했지만 ..... 맛있었음...ㅋㅋㅋ

다음! 볼트떡볶이!!

요즘 핫하죠 ㅋㅋㅋㅋㅋㅋㅋ

막창 떡볶이로 주문했어요 떡볶이에 불향이 가득한게

너무 맛있겠더라구요 ㅋㅋㅋ

요건 튀김 ㅎㅎ

막창에 불자국 보이세요??? 대박이에요

어떻게 떡볶이에 막창넣을생각을 했지...????

당면도 윤기 작렬!!

 

기본적인 소개는 이렇게 마치고

제가 원하던건 떡볶이에 명랑핫도그를 찍어먹는것이 였으니

바로 FLEX해볼게요

설렌다....

여러분 떡볶이에 핫도그 꼭드세요.

탄수화물 + 탄수화물은 진리입니다.

 

떡볶이도 맛있고 핫도그도 맛있어서

성공적으로 한끼를 해결했네요 ㅎㅎ

 

한두달에 한번정도 3만원 투자해볼만 하네요

조합이 너무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