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라스코 C32150 날개없는 선풍기 언박싱,솔직후기

by sibest 2020. 6. 15.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아직 6월인데 날씨가 무진장 덥습니다 ㅠㅠㅠ

에어컨없이는 잠도 못 잘 지경인데.

에어컨+선풍기 조합이 정말 시원하잖아요 ??

갓 돌지난 조카가 있기에.. 바람도 멀리보내면서 

 

안전한 선풍기를 찾던중 발견한 선풍기 구매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ㅎㅎ

라스코 C32150이구요.

박스가 생각보다 크네요...

박스를 벗기니 다른 박스가...ㅋㅋㅋ

생각보다 크기가 크기에

무거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가볍습니다!

구성은 본체,리모콘,제품설명서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구요.

리모콘 건전지는 AAA입니다.

리모콘에 건전지 넣어주고~

본체에 전기 연결후 작동 하면 끝~~

풍량은 4단계 까지 있구요. 회전,타이머 기능이 있습니다.

 

바람이 정말 멀리까지 가요..ㅋㅋㅋㅋ

가성비 좋은 구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