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유 배달음식 초밥가게 솔직후기

by sibest 2020. 6. 26.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오랫만에 초밥이 땡겨 배달의 민족을 통해

초밥가게 라는곳에 주문했습니다.

하루종일 굶었기 때문에 많이시켰습니다..ㅋㅋ

 

짜잔~ 구성을 살펴볼게요!

초밥 23PCS + 서비스초밥 3PCS + 샐러드 + 타코야끼 4EA + 미니우동!

오이김밥이 몇개 보이기는 하는데

데코용이라 생각할게요...ㅋㅋㅋㅋ

서비스 초밥인데도 퀄리티가 좋네요!

샐러드는 평범평범~~

간장소스에 겨자를 풀어주고~~

이때가 제일 설레요...ㅋㅋ

메인을 시식해 보겠습니다 ㅎㅎ

초밥 구성은 광어2+광어지느러미1+연어2+연어뱃살1+참치1

등등등 많아요....

생선살과 밥양이 적당하여 맛이 좋았어요.

엄청 신선하다 까진 아니더라도 적당히 신선+적당히 맛있는??

서비스로 주신 타코야끼는 따듯해서 좋았습니다..ㅋㅋㅋ

 

귀차니즘이 심할때는 배달도 좋지만

음식점 방문하여 눈앞에서 만들어주시는 초밥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