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아역 실내낚시터 '샤크바다낚시터' 방문후기

by sibest 2020. 6.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아역에 위치한

실내낚시터 '샤크바다낚시터'방문후기입니다.

 

가게는 미아역 수유시장 근처

투썸플레이스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사진이 좀 흐리긴한데..

코로나로 손님이 없을줄 알았는데 많이 있으셔서

몇분 안계실때 급하게 찍었어요..ㅋㅋㅋ

 

실내는 굉장히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어요

벽면도 그래피티 식으로 꾸며져 있어 고요함과 힙함이 공존해 있어요 ㅋㅋ

 

손님들도 모두 마스크 착용하고 계시며 , 가게가 넓어

다들 거리를 두고 낚시하고 계시더라구요 !

 

낚시가 처음이지만 사용시간을 정하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셋팅해주셔서

지렁이도 꽂아주셨어요..ㅋㅋㅋ

(잘생겼는데 싱글이랍니다)

이렇게 셋팅도 해주시고~~

흙안에 지렁이들이 엄청 있습니다..

전 못만져요...

홀로 와서 낚시대를 던져놓으면 야광 찌가 위아래로

움직일때 잡아 댕기면 된다고 해요.

 

물안을 자세히 보면 고기들이 움직이는게 보여요 ㅎㅎ

커피한잔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어요

이런 맛에 낚시를 하는게 아닐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

손님들이 잡은 물고기는 수조에 보관하고

나가실때 포장해서 드리는 시스템입니다.

가게 근처 횟집과 협업이 되어 물고기를 가지고 횟집에 가시면

칼질,조리도 해주신다고 하네요!!

 

손님들이 잡은 물고기는

바로바로 채워진다고 합니다.

물 반 고기반! ㅋㅋㅋㅋ

 

저는 미끼만 먹히고 아무것도 못잡았어요 ㅜㅜㅜ

어느 손님이 잡은 물고기 포장하는걸 봤는데...

돌돔.....참돔.... 횟집가면 20만원은 족히 할텐데....

사장님 땅파서 장사하시나??? 건물주인가????? 뭐지??

요즘은 이벤트 기간이라

랍스타와 대게도 넣어놓으신다고 해요!

 

손님들 보통 나가실때 3,4마리는 갖고 나가시더라구요

저도 다음에 올때 꼭 2마리 이상 잡아볼겁니다!!

 

커플,가족끼리와서 시간보내며 , 잡은물고기 먹으며

경험해보는것도 정말 좋을거 같아요 !

잡히는 어종대비 가격도 엄청 저렴하네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