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계원예대 진사골,식빵공장

by sibest 2019. 12. 10.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오늘은 계원예대 쪽을 갔습니다 ㅎㅎ

삼겹살 , 족발 , 회 등등 음식점이 굉장히 많았지만

왠지 막걸리가 땡겨서 진사골이라는 민속주점에 들어갔어요~

메뉴들이 많더군요..

하지만!! 싸장님이 추천해주시는 닭도리탕에

막걸리를 주문했습니다!!

양이 엄청 푸짐해요!! 

고기도 부드럽고 5분 정도 더 끓였더니

국물이.... 국물이!!!

사장님 공기밥 추가요~~ ㅋㅋㅋㅋ

 

양이 적으면 모듬전도 하나 먹어보려 했는데

다른 메뉴는 꿈도 못 꾸고 닭도리탕만 먹고 나왔습니다..ㅋㅋㅋ

계원예대 집에서 가까운데 자주 들려야겠어요 ㅎㅎ

 

 : ●●●

 

맛있게 먹고 나와서 집에 가는 길에

빵 냄새가 맛있게 나길래 둘러봤더니

식빵공장이 있었습니다!!

두둥! 내일 커피에 먹어야지~ 하며 샀습니다..ㅋㅋ

생크림 식빵과 시나몬크림 식빵!

먼저 크림식빵부터 보면

식빵 2조각 안에 생크림이 넣어져 있어요!

겉으로 봤을 땐 크림이 별로 없어 보이나!!

한입 먹어보니 안에도 크림이 꽉 차있었어요 ㅎ

커피 한잔과 찰떡궁합!! 

다음은 시나몬 크림 식빵! 

달달한 계피향 가득~ 이것도 맛있었어요 ㅎ

앞으로 계원예대 쪽 나갈 일이 많아질 것 같네요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