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의왕맛집 명가만두 솔직후기

by sibest 2019. 12. 11.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ㅠㅠ

 

오늘은 따뜻한 만두전골을 먹기로 합니다!

의왕 왕곡동에 있는 '명가'라는곳 인데

지역에선 굉장히 유명해요 ㅎㅎ

12시 10분쯤 갔는데 손님이 너무많아서 하마터면

웨이팅 할뻔했어요 ㅠㅠ

 

만두전골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냄비에 만두와 각종야채 , 육수 이렇게 주시고

쟁반에 칼국수 면과 만두 인당 2개씩 더 주세요!!

사진으로 보면 국물이 없어보이는데

끓으면서 아채 육수가 나오게 됩니다!!

두둥! 만두 굉장히 부드러워 보이죠??

안에 고기와 김치가 꽉차있어 한입먹으면

호호 입김을 불면서 씹게 될거에요...

만두 , 야채와 육수가 환상입니다..

이렇게 먹고 어느정도 먹었다 싶으면 칼국수 면과

만두를 넣어 드셔도 되고,

만두만 따로 포장요청하시어 집에 가져가서 먹어도 되요!!

(배 터집니다)

다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한창이더군요ㅎㅎ

메뉴판을 못찍었습니다!! 가격은 위 사진 참고바라며!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물 한그릇 필요하신 분들을 위하여

주소 함께 올리며 마무리 할게요 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