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천 맛집 산너울 , 파리바게트 후기

by sibest 2019. 12. 12.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오늘은 아버지 생신이라

아침일찍 본가에 다녀왔어요 ㅎ

 

점심에 음식점 예약이 되어있지만

어머니가 밥 먹으라며 차려주셔서

오랫만에 집밥을 먹었어요 흐흐

저한테는 엄니 밥이 제일 맛있어요 ㅎㅎ

 : ●●●

 

밥을 먹고 부모님을 모시고 포천에 갔답니다~

산쪽에 위치하고 있어

쌓인 눈이 고스란히 있었어요 ㅎ

많이 쌓이진 않아서 뽀드득 소리는 못들었어요 ㅠ

 

식당안으로 들어가니 운좋게도

큰 홀에는 저희밖에 없더라구요!

우리 어머니 초상권 보호 ㅎ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저희는 촌닭 능이백숙 , 오리 능이백숙

이렇게 주문했어요 ㅎ

촌닭 능이백숙!

닭이 진짜 커요 ㅋㅋ

 

여기는 부르스타를 사용하지않고

인덕션을 사용하더라구요 ㅎ

여긴 오리~

찰밥을 쟁반에 담아 주시더라구요 ㅎ

(찰밥 진짜 맛있음)

5분정도 가열 후 먹으면 되는데

국물이 정말 시원했어요 ㅎㅎ

다리 진짜 크죠???

자메이카 닭다리 보는줄 알았어요 ㅎㅎ

맛있게 고기를 먹고!

 

남은 국물에 찰밥을 넣고 졸이면

죽이됩니다!!

이름하야 능이죽! ㅎㅎ

찰밥이 맛있어서 그런지

죽도 정말 맛있어요 !

 

파김치 한점 올려서 먹으면...

크으....

 

가족외식으로 드라이브겸 나오는것도

좋네요 ㅎ

 

 : ●●●

 

위치정보 올려드릴테니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배터지게 밥을 먹고

본가로 가서 아버지 생일축하를 마저 하기로 했어요 ㅎ

서울오는길에 파리바게트에 들려

제 입맛에 맞추어 '초코에 빠진 마카롱'케익을

구매했습니다..ㅋㅋㅋ

 

옆에 뽀로로 꼬깔은 아버지 씌어드리려 샀는데..

쉽지 않아요...

결국 꼬깔은 조카에게 ㅎㅎㅎ

볼 너무 귀엽지 않나요???

짱구 볼 같음..ㅋㅋㅋ

짜잔!!

단면도 봐야겠죠??

꾸덕꾸덕한 초코크림과

초콜릿의 조화 대박

배가 터지겠는데

먹게되네요 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