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대맛집 김앤김 대게전문점 솔직후기

by sibest 2020. 1. 1.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요즘 연말 모임이 많아 글을 많이 못썻네요 ㅠ

 

4인 스페셜코스로 킹크랩주문하였구요

메뉴판은 별도로 찍지 않았어요.

킹크랩은 처음 먹어봐서 엄청 설렘..

기본구성들이 다양하게 나왔어요

회도 굉장히 신선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열심히 먹다보면 메인 요리인 킹크랩이 나옵니다!

3.9Kg이라고 안내를 해주시더군요.

맛은........

대게보다 맛있어요 굉장히 쫄깃하고 탱글탱글하고..

내장도 콕 찍어먹으면... 또먹고 싶다ㅠㅠㅠㅠㅠ

 

열심히 돈벌어서 또 오자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ㅋㅋㅋ

 

갑각류는 사랑입니다...

 

 : ●●●

서비스 : ●●●●○ 

 

P.S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5% 할인해주십니다~

     52만원 정도 나왔는데 할인받으니 49만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