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 솔직후기

by sibest 2020. 7. 3.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오늘은 치밥이 굉장히 땡깁니다.

지코바 순살양념구이를 주문했어요 ㅎㅎ

올만에 시켜보네 ㅎㅎ

구성은 치킨,치킨무,밥,사이다 입니다.

밥과 사이다는 서비스로 주신거 같아요.

밥도 많이 넣어주셨네...ㅋㅋㅋ

이렇게 안심배달 스티커가 붙어있어

안전해 보입니다!

영롱한 자태 보이시나요..???

맛있는 냄새와 불향이 자극적으로 코로 들어옵니다!!!!!

 

맵기는 선택할 수 있는데

순한맛 , 보통맛 , 매운맛 이렇게 선택 가능해요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

구성은 치킨,떡,편고추 이렇게 들어있어요.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어

찍었는데 초점이 안맞네요 ㅜㅜㅜ

 

찍고나서 허겁지겁 먹었습니다....ㅋㅋㅋ

맛은 진짜 맛있는 제육볶음 양념에 치킨이 들어간 맛???

제육 고기보다 치킨이 크기가 커서 씹는맛이 더 느껴지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반찬으로 먹어도 대박입니다!!

아... 초점.....ㅠㅠ

떡도 가운데 구멍이 뚤려있어 양념이 베어있어요!

이렇게 밥과 치킨한점올려도 꿀맛!!!

 

하지만 진짜는 따로있죠 ㅋㅋㅋ

양념을 밥에덜고

쓱쓱 비벼줍니다!!

비쥬얼은 개밥같지만...

먹어보면 아실거에요!

 

보통맛이지만 죠스떡볶이보다 맵기때문에

땀을 뻘뻘흘리며 먹었어요 ㅋㅋㅋ

맵기만 하면 안먹게 되는데

지코바치킨은.... 매운데도 계속들어가...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 ●●●

P.S 각 지역 지점별로 맛이 조금씩 다른거 같아요.(Ex. 불향 차이 , 양념양차이)

     그래도 기본베이스는 다 맛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