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교촌 레드오리지날+퐁듀치즈볼 솔직후기

by sibest 2020. 11. 14.

위 글은 홍보목적이 아닌 제 돈주고 구매하여 솔직한 후기를 적는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sibest입니다.

오랫만에 교촌치킨을 시켜먹었어요

두근두근

박스를 열때 난 항상 설레여

레드 오리지널!!

이건 퐁듀치즈볼!

교촌에서 치즈볼을 언젠간 출시하겠지 생각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네요 ㅎㅎ

찹쌀도너츠 처럼 생겼지만

안을 열어보면!

안이 꽉 차있습니다 맛은 달콤,살짝시큼한 치즈와 함께

바삭,쫀득한 식감이 있어요

 

흔히 먹는 bhc 치즈볼과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맛있어요!

다음은 레드오리지널!

평소 우리가 먹던 콤보와 같은맛 인데

여긴 한마리가 다 들어가 있어요

(가슴살,목살 등등)ㅜ

그래도 교촌은 사랑입니다.

언제나 안정적인 맛으로 배를 부르게 해주죠..ㅋㅋ

 

하지만 전 허니콤보,레드콤보가 더 먹기 편하네요!

 : ●●●